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와 우리 5위네 ( و ˃̵ ꃪ ˂̵ )و
- 21:59
- 조회 0
- 잡담
-
- 한화) 좌투 상대 좌라자 처음이라 어색했는데 그렇게 이상하진 않았대
- 21:59
- 조회 0
- onair
-
- 기아) 토욜일에 우취였잖아 캡틴^ᶘ=●ᴗ●=ᶅ^
- 21:59
- 조회 8
- 잡담
-
- 엔씨) 휘집이 어차피 군대가야하고 3루 한별이 지금부터 박는게 좋은데
- 21:59
- 조회 3
- 잡담
-
- 한화) 라자 왤케 철들었어 북일얼라답게 굴어라
- 21:59
- 조회 2
- onair
-
- 두산) 준호 괜찮게하니 의지는 그냥 좀 쉬어
- 21:59
- 조회 4
- 잡담
-
- 한화) 직관 존잼이었다
- 21:5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나는 유영웅 3루보내고 뭐 상준이넣고말고를 떠나서 1회봤으면 그냥 스타팅에서 빼도됐음
- 21:5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우리 3포수 해야할듯
- 21:5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경기 중간에 트코쌤 부를때 ㅅㅂ 최종 ㅈ되는줄
- 21:59
- 조회 7
- 잡담
-
- 한화) 솔직히 시환이는 칠거 같았고 투볼 됐을때 고의사구 할까봐 무서웠음
- 21:59
- 조회 8
- 잡담
-
- 삼성) 수비 중요시 한다면서 본인이 타격 기대하는 선수는 또 수비 불안해도 냅다 씀
- 21:59
- 조회 3
- 잡담
-
- 롯데) 그래서 우리 어린왕자 무슨 연관이고
- 21:5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오늘은 타카다 퀵후크 한 순간부터 걍 다 나오는거였지..
- 21:59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데일 이제 전생같은데 데일 오면서 불펜 다다익선된거 진짜 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뭔가 근데 진짜 6월의 암흑의 기운이 가고 7월의 기운 오는거같음 혈뚫린거같아 시시 끝내기로 ( o̴̶̷ ө o̴̶̷ )
- 21:59
- 조회 6
- 잡담
-
- kt) 현민이 말루홈런 타구위치
- 21:5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기분 너무 좋아서 집가는 지하철인데 계속 실실 웃는 중
- 21:5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어쩌다 안타치고 홈런도 치겠지만 난 강민호 타격은 기대가 안되더라 오히려 병살 상황에 타석에 서면 병살만 치지마라고 빌고 있어
- 21:59
- 조회 9
- 잡담
-
- SSG) 지훈이는 지금이성적이 아니고 본인 평균성적 찾아가도
- 21:5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