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타자는 점수를 못내는데 투수는 안터져서 져도 맨날 1-2점차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4610 무명의 더쿠 | 20:38 | 조회 수 29 질거면 차라리 화끈하게 터지는게 낫지않나 생각들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