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뭐 ㅅㅂ 용타고 지랄이고 저지랄이면 바꾸라는게 뭐가 잘못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430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 상식적으로 용타를 빼겟냐는데 못치면 빼는거지 왜 못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