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못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햄장 3할알러지면
- 22:1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용타가 홈런 ㅈㄴ못침 진짜 한 달 주기가 말이되는지?
- 22:12
- 조회 0
- 잡담
-
- 엔씨) ㄱㅇㄱ 아낀선수 쭈 생각나는데 근데 쭈는
- 22:12
- 조회 0
- 잡담
-
- 롯데) 근데 나 오늘 뭔가 불안하지 않았어
- 22:12
- 조회 4
- 잡담
-
- 롯데) 히히....
- 22:12
- 조회 8
- 잡담
-
- 한화) 근데 경기시작전에 쌥북쌥 조합이라 교통체증 오는거 아니냐 했는데 진짜 교통체증 이슈 와서 웃안웃이었음ㅋㅋㅋㅋ
- 22:12
- 조회 7
- 잡담
-
- 기아) 재일해설 우혁이 예쁜가봨ㅋㅋㅋ
- 22:12
- 조회 13
- onair
-
- 삼성) 구자욱 원래 컨택 잘하지 않았나
- 22:12
- 조회 3
- 잡담
-
- 두산) 마지막 준호 무릎꿇고 앉아있는 모습이
- 22:12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아니 상규동욱 등장곡 진짜 킹받네
- 22:1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그냥 내일 당장 드래프트 했으면 좋겠음
- 22:12
- 조회 5
- 잡담
-
- 두산) 내일 민석이 선발인데 이때 아니면 언제 연패끊나 싶긴하다
- 22:12
- 조회 6
- 잡담
-
- 한화) 우리 로보락 라인업들 등장곡 웃기네
- 22:1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우혁이 생각보다 인터뷰 잘한다?
- 22:12
- 조회 16
- onair
-
- 엔씨) 아무리봐도 이상해 자기가 밀어주고 싶은 선수가 있다면 더 질책하고 더 굴려서 선수를 만들어놔야지 그게 아니라 대놓고 미안하다고 말하는거 뭐야💦
- 22:12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아 진짜 오늘 황 3루타 때 고가 내뜬 친거 진짜 요 근래 그렇게 빡친적이 없었을 만큼 화가났어
- 22:1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감독 때문에 머장 정병 심해진다는 건 정병 합리화같음
- 22:1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근데 우준이-후니-원석이 타순은 라인업 뜰때부터 다들 불안해했음
- 22:12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이잰 데이비슨 올해 못하는 것도 감독탓 같아
- 22:12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시 넉살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
- 22:12
- 조회 2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