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우리 투수들이 타팀 간판 타자들 어려울때 잡아내면 좋아했잖아 ㅋㅋㅋ 타팀만 클러치에 다 치는거처럼..
- 21:56
- 조회 1
- 잡담
-
- 엔씨) 저번에도 자기가 송구 이상하게 하고 데이비슨 째려봐서 크보클로저에서 대놓고 서호철보고 뻔뻔하다 소리까지 했었는데
- 21:5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아니 박시원은 작전 못하면 바로 2군행인데 서호철은 뭐임?ㅋㅋㅋㅋ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너네 타순 짜면 어케 짤거?
- 21:56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내 마음으론 수빈-민석-승민-순이-명진-준호임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니 나 진짜 원형이한테 물어보고싶어 안재석 왜 박아두는건지
- 21: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정병은 너무 티가나..
- 21:56
- 조회 3
- 잡담
-
- 기아) 근데 범수..글케많이나오진않앗어 ^ᶘ=〃⌒▽⌒〃=ᶅ^ゝ....
- 21:5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진짜 한번만 최근 타격감 순서대로 파격라인업 함 보고싶다 ㅜㅜ
- 21:56
- 조회 1
- 잡담
-
- 두산) 1수빈 2승민 3민석 4준순 5카메론 6준호 7명진 8지훈 9찬호
- 21:56
- 조회 6
- 잡담
-
- 롯데) ㅂㄹㄷ? 오늘 수리네랑 경기내용 똑같아서 신기함ㅋㅋㅋㅋ
- 21:5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머 할말도 없다 ㅋㅋ
- 21:5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근데 나 쟤 저 정도로 뱉을줄은 몰랐다 ㄹㅇ걍 온몸이 거부하던데
- 21:56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우리 승기까지 오면 승기 현식이 정용이 선발 경쟁이야?
- 21:5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너무 칠 자신이 있었고 🧡: 오오오오~~~
- 21:56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인터뷰 언제 보여주지? 하라 이거 처음 틀어주는 거 맞나
- 21:56
- 조회 8
- onair
-
- 키움) 준현아 이모가 해줄 수 있는 게 마킹밖에 없다....
- 21:56
- 조회 7
- 잡담
-
- 한화) 솔직히 오늘 수비 좋음
- 21:5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근데 끼끼 세번째아빠 김주찬아냐? 김주찬의 피가 흐르는거같아..
- 21:5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2번은 어떡하죠
- 21:56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