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이호준 경질썰 돌땐 귀신같이 조용하더니 요즘 다시 개나댐
- 22:04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근데 중타 아다리라는게 이런거구나 너무 좋음
- 22:0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일단 2메론부터 하지말자고.....
- 22:04
- 조회 1
- 잡담
-
- 두산) 준호 6번 보내고 찬호 9로 내렸으면
- 22:04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늘같은 경기라서 더 도드라진건진 모르겠는데 진짜 야구 제대로 보지도 않고 글 쓰는 애들 너무 웃김
- 22:0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겼지만 고나에 대한 직선분노
- 22:04
- 조회 1
- 잡담
-
- 한화) 화요일 이긴거 갱장히 오래만인듯~ 하고 보니까 5.12이 마지막임;
- 22:04
- 조회 1
- 잡담
-
- 두산) 나도 3준순 고정은 별생각 없는게
- 22:0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내일은 막동 5번이나 6번 치겠지? 민재 좀 내려줘도 될거같은뎁
- 22:03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강민호를 쓰고 싶은 관성과 수비 보면 도저히 못 쓰겠는 마음이 싸우는것 같아
- 22:03
- 조회 4
- 잡담
-
- 삼성) 감독은 민호가 1군에 없어야 안씀
- 22:03
- 조회 7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지도 포구 부담스러워서 콜플 넘겨준게 웃안웃
- 22:03
- 조회 9
- 잡담
-
- 한화) 때지 끝내기 쳐서 너무 기쁜데 어떤 돌멩이 때문에 다시 마음이 심란해짐
- 22:0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마마 영어 잘해?
- 22:03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누가 사직에 술뿌렸대??
- 22:03
- 조회 34
- 잡담
-
- 한화) 때지농장 주인 심우준씨(32)
- 22:03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아몰라 후반기 때 와 역시 전반기 때 관리 한 티가 나는구나 하고싶다
- 22:03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야 신매기
- 22:03
- 조회 41
- 잡담
-
- 롯데) ʕ≖ᴗ≖ ʔ
- 22:03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식식이 선발 때마다 상대팀에서 놀라는 사람 계속 나오더라
- 22:0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