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타자들 사이클 내려온지 1달 되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951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4 이 정도면 올라올 기미라도 보여야되는 거 아니냐ㅠ진짜 너무하잖아...투수들이 어지간히 막고 있어서 더 열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