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안녕 키티들 위팍 질문 해도 될까?
- 08:47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흥민이 선발제외네..?
- 08:4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양신 멕시코갔네 ꒰( ⚆ᴥ⚆ )꒱
- 08:47
- 조회 9
- 잡담
-
- 기아) 예전 세륙님 그림중에 그거 있는데
- 08:4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월요일에는 자주 나성범 선배님의 집에 가서 함께 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 밖에서 외식도 시켜주시고 쇼핑도 시켜주신다. 그렇게 해 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하다.
- 08:47
- 조회 27
- 잡담
-
- 쩡후슨슈 축구 국대유니폼입고 연습⚆▾⚆
- 08:46
- 조회 24
- 잡담
-
- apbc 올해 하는겨~마는겨~
- 08:4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나 어제 못봤는데 하라 VS 풀??
- 08:45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어제 외야에 있었는데 야구장 처음오신 것 같은 해저씨가.................
- 08:44
- 조회 107
- 잡담
-
- 롯데) 잠깐만 잠깐만 그럼 이 슨슈 현도훈슨슈이었어..?
- 08:44
- 조회 79
- 잡담
-
- 엔씨) 근데 현실적으로 선수 키우는 시즌이라 치면 더더욱 이 감독이면 안됨
- 08:4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쫀아침ʕ ◔ᴗ◔ʔ
- 08:43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엄마가 용돈줬다‧˚₊*̥(* ⁰̷̴͈꒨⁰̷̴͈ )🪄‧˚₊*̥
- 08:43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쫀아침 ꒰( ◔ᴗ◔ )꒱
- 08:4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승민이 1군와서 2.3루타 다잇어 ʕ ꙨꙻᴗꙨꙻ ʔ
- 08:41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순이 미용실
- 08:41
- 조회 69
- 잡담
-
- 오늘 회사에서 축구 스코어 맞추면 100마넌 N분해서 준대
- 08:40
- 조회 126
- 잡담
-
- kt) 난 03 배터리 보니까 코시 가서 01 배터리 보고 싶어짐... 소형준 강현우 배터리 내놔... 내 유신 01 배터리..
- 08:3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라도 선발인데 빠따 이래서 걱정하게됨
- 08:38
- 조회 55
- 잡담
-
- 롯데) 도훈씨 차분한선수가 맞다
- 08:35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