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아니 진짜 답답해 나 다른건 모르겠는데 진짜 3루 수비는 김한별이 젤 나은데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늘 초반에 원석이랑 현빈이 수비 너무 좋았고 후반에 도윤이 수비 너무 좋았어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나같경 시환이가 어찌됐든 30홈런 쳐줄거란 믿음이 있듯이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돼지 진짜 프차같고 사려깊다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니 오늘 직관인데 노시환노시환
- 21:57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근데 일요일 타석보고도 어떻게 1번에 넣지
- 21:57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애초에 순이 3번 고정도 존나 에바야
- 21:57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구자욱 일단 3번에서라도 빼면 안되냐
- 21:57
- 조회 2
- 잡담
-
- 롯데) @: 동희야 끝내기하면 이렇게 샤워시켜준다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샤워하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57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우리팀 선수들이 ㅇㅅ 언급을 많이 한 편이었나?
- 21:57
- 조회 9
- 잡담
-
- 기아) 옵스 0.9 ^ᶘ=⸝⸝•̅ ᴥ •̅⸝⸝=ᶅ^
- 21:57
- 조회 36
- 잡담
-
- 한화) 환호하는 노시환
- 21:57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온몸으로 저는 유격수 아닙니다 외치던데
- 21:5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3루도 걍 경쟁으로 얼른 돌리길...
- 21:57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진짜 진지하게 패전야수제 도입 시급함
- 21:57
- 조회 7
- 잡담
-
- 기아) (っꈍΘꈍς)(∧ꈍ~ꈍ∧)
- 21:57
- 조회 18
- 잡담
-
- SSG) 내년 생각하면 외야 대비 빡세게 해야하고 할만한 시기인거 같은데 안하니깐 답답한거지 뭐
- 21:57
- 조회 9
- 잡담
-
- 기아) 아이싱티 끼리
- 21:57
- 조회 11
- onair
-
- 엘지) 밀니 마킹 약간 핑크빛인가?
- 21:57
- 조회 4
- 잡담
-
- 삼성) 3루에서 강습타구 잡아주는게 보고싶습니다
- 21:57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