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2번은 어떡하죠
- 21:56
- 조회 0
- 잡담
-
- SSG) 지훈이 말고 다른 중견 키우자는게 결국엔 타격 때문인데 정민이를 올리라는게 나아는 이해가 안감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우리 고액연봉자들 수빈이 빼고 다 하이에버리지에서 타율 낮음
- 21:56
- 조회 2
- 잡담
-
- 삼성) 선수들은 아쉬운 거고 감독은 멱살 잡고 싶음
- 21:56
- 조회 2
- 잡담
-
- 엘지) 보경이 밀니폼 완전 뱉는듯ㅋ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4
- 잡담
-
- 엘지) 그냥 힘든 선수들 다 살아나서 잘했으면 좋겠다
- 21: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어떻게 옆에서 멧이 달려드는 백허그를 하는데 1도 흔들리지 않을수가 있는뎈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6
- 잡담
-
- 삼성) 양우현 초반에는 빠따 잘 쳤는데 요즘에는 어때?
- 21:56
- 조회 5
- 잡담
-
- 한화) 이긴것도 좋지만 연장을 안가서 더 기쁘다
- 21:56
- 조회 2
- 잡담
-
- 한화) 차라리 백호 휴식주고 라자를 지타로 쓰면 어때
- 21:56
- 조회 2
- 잡담
-
- 기아) 1도영 2성범 3카스 함 해보면 안되나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근데 나 이턍이 이렇게 늦을줄 몰랐다
- 21:5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4의지 박고 싶으면 카메론은 그 뒤에 쓰기 바람
- 21:5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양카 둘 다 내일 라인업에 있을려나?
- 21:56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오늘뚱뚱보데이였구나
- 21:56
- 조회 5
- 잡담
-
- 한화) 베투 보는데 라자 몬월 폴 때렸구나 ദ്ദി(⸝⸝ʚ̴̶̷ ө ʚ̴̶̷⸝⸝)
- 21:56
- 조회 2
- 잡담
-
- 롯데) 전캡도 없고 우끼도 없는데 노검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야
- 21:5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택연이 복귀후에 공 안좋고 지난주에 블론인데 왜 올렸지
- 21:56
- 조회 10
- 잡담
-
- 롯데) 하긴 사직옹 나이가 몇이여.. 술 좋아할듯
- 21:56
- 조회 10
- 잡담
-
- SSG) 다른 선수들은 몰라도 동윤이는 왜 안올리는지 모르겠네 실점 적당히 하면서 이닝 먹는거 동윤이가 제일 잘하는거 같은데...
- 21:55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