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저번처럼 안좋은날 나와서 이닝도 제대로 못막고 내려가면 걍 그대로 이틀 날려버리는거라 ㅋㅋ
일주일에 세번 겨우 쓸까말까 하는데 그렇다고 믿을맨 느낌까지는 아니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