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리오스 오늘은 불만없는데 연투 안되는건 너무 별루긴하다 ㅋㅋ
무명의 더쿠
|
20:31 |
조회 수 164
저번처럼 안좋은날 나와서 이닝도 제대로 못막고 내려가면 걍 그대로 이틀 날려버리는거라 ㅋㅋ
일주일에 세번 겨우 쓸까말까 하는데 그렇다고 믿을맨 느낌까지는 아니라는게..
저번처럼 안좋은날 나와서 이닝도 제대로 못막고 내려가면 걍 그대로 이틀 날려버리는거라 ㅋㅋ
일주일에 세번 겨우 쓸까말까 하는데 그렇다고 믿을맨 느낌까지는 아니라는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