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백백업 야수들 안쓸거면 엔트리 정리라도 하던가 쓰지도 않을거 왜 끌어안고있으며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21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8 주전이 아프면 좀 빼고 타선에 새로움이라도 주던가 상대가 ㄱㄱㅁ이라 답답해 돌아버리겠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