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원형이 좀 유연한것같으면서도 고집장난아닌
- 23:51
- 조회 0
- 잡담
-
- 롯데) 먼중이 네컷짤이 업데이트되었군
- 23:51
- 조회 1
- 잡담
-
- 기아) 전상도 간절함 보고 지명했다 그랬어
- 23:51
- 조회 0
- 잡담
-
- 삼성) 도환이 스타팅 경기가 주 3,4회는 있어야할듯
- 23:5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니 중현빈 생각보다 괜찮고 다 알겠는데.. 한 시리즈만 좀 쉬게하고 박으면 안되는거임? ㅠㅠ
- 23:51
- 조회 1
- 잡담
-
- 한화) 시시가 귀여울때… 도루할때 먼저 마중나오는 배…
- 23:51
- 조회 1
- onair
-
- 두산) 생각해보니 일요일 양카 빼고 바로 점수 2점 냈나
- 23:50
- 조회 6
- 잡담
-
- 엘지) 아 고구마 승부치기 연습하냐는거 웃기다
- 23:5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전상은 진짜 그게 개킹받음 오승환 선수님 싸인받을 그때
- 23:50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사실 다른건 모르겠고 임찬규 감추로 가면 ㅈㄴ재밌을거 같긴함
- 23:50
- 조회 9
- 잡담
-
- 두산) 라인업하니까 난 다른건 모르겠고 라인업 갖고 그럴때가 피곤하더라
- 23:5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미친척하고 준순승민민석명진 붙여봐
- 23:4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뺌보싶..
- 23:49
- 조회 28
- 잡담
-
- 한화) 페문강노 중요도 상황별 스탯
- 23:49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카메론 안재석 한번만 빼봐 제발 내 소원
- 23:4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승민이 잘할때 두베가 이겨서 인터뷰좀 봐야되는데
- 23:49
- 조회 5
- 잡담
-
- 엘지) 줴이줴이가 현수 뽑은 이유랑 같은이유로
- 23:49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내일 상대선발 우투던데 승규 못나오는건가?
- 23:49
- 조회 24
- 잡담
-
- 박동원 키움 출신이더라 뭔가 막연히 경상도팀일줄알았는데
- 23:49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유격수로 쓰려면 퓨처스에서 준비를 더 시켰어야 됨
- 23:49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