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아니 찬의도 자석이야ㅠ
19 0
2026.06.23 20:24
19 0

ㅠ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228 잡담 삼성) 김영웅도 부담된다고 했음 21:51 0
15201227 잡담 엔씨) 3루로 쏠쏠히 써먹고 틀드 요청한 ㄱㅇㄱ도 안미안해함 21:51 0
15201226 잡담 엔씨) 근데 진짜 왜? 미안하지? 지가 왜? 21:51 1
15201225 잡담 롯데) 근데 얼굴 하나로 150플 달린 게 웃김 21:51 0
15201224 잡담 삼성) 걍 감독이 순리대로 가면되는걸 그걸 안함 21:51 2
15201223 잡담 롯데) 노검 잘해서 주...그거 해주면 좋겄어 21:51 13
15201222 잡담 엔씨) 아 인스타 사진첩에 이 댓글 너무 웃겨ㅋㅋㅋ 21:51 17
15201221 잡담 한화) 근데 생각해보면 우리 이전까지 시시 우산이 많지 않았어서 시시한테 끝내기 상황 별로 안왔을듯 21:51 6
15201220 잡담 엘지) 보경이 9회쯤 수비 빼주는건 21:51 12
15201219 잡담 두산) 이럴거면 야구 굳이 왜 하지 맨날 그냥 똑같은데 21:51 14
15201218 잡담 엘지) 52억에 선발사온거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저점매수 미쳤는데 21:51 14
15201217 잡담 엔씨) 다른건 몰라도 호철이 에씩으로 말 나온적은 없었는데 요며칠 황당함 내가 알던 서호철 맞나 21:51 7
15201216 잡담 한화) 난 솔직히오늘 배코보다 시시가 폼올라왔다 느꼈어서 21:50 13
15201215 잡담 엘지) 요즘 시세에 어디가서 50억 주고 선발을 사와....!!!!!!!! 21:50 10
15201214 잡담 삼성) 대타나 투교 타이밍이 읭스러울 때가 많은 것 같음 21:50 11
15201213 잡담 한화) 뚱거뚱 시발 21:50 16
15201212 잡담 삼성) 3포수를 진짜 이상하게 써... 그 누구에게도 도움 안되게 21:50 7
15201211 잡담 삼성) 감독때매 날려먹은 경기만 잡았어도..... 21:50 4
15201210 잡담 SSG) 근데 신상연 옆모습 뭔가 성한이랑 닮았다 21:50 11
15201209 잡담 두산) 승민석 좀 제발 써달라고 팬들이 비는데 21:5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