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승리투수 줄 줄 알았는데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오늘 너무 아쉬운거
- 21:52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근데 끝내기로 달려갔을때 백호가 시시한테 달려? 들엇는데
- 21:52
- 조회 0
- 잡담
-
- 두산) 다 빼면 누구넣냐는 소리도 좀 .. 이젠 황당함 다 못치는데 누굴 넣으면?
- 21:5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영탁이가 이겨낸거면 좋겠다
- 21:52
- 조회 3
- onair
-
- 삼성) 감독이 유격관련으로는 진짜 이상하긴 함..
- 21:52
- 조회 4
- 잡담
-
- 엔씨) 강인권이 낫다는 말 하지 말까
- 21:52
- 조회 2
- 잡담
-
- 삼성) 난 지금도 유영웅 반대임.....
- 21:52
- 조회 2
- 잡담
-
- SSG) 그냥 지훈이 당연히 잡아야한다고생각하는데
- 21:52
- 조회 5
- 잡담
-
- 엔씨) 오히려 서호철은 타격 조정해서 이호준이 원하는 대타감으로 만들어야 하는거같은데
- 21:51
- 조회 2
- 잡담
-
- 한화) 밀니기리 주파수기리 다 좋다
- 21:51
- 조회 8
- 잡담
-
- 두산) 박준순한테 해줘하는데 얜 해주는데 앞뒤로 말아드시고 있음
- 21:51
- 조회 11
- 잡담
-
- 키티야
- 21:51
- 조회 7
- 잡담
-
- kt) 우리 팬들이 사랑하는 두 사람
- 21:51
- 조회 21
- onair
-
- 기아) 어차피 여름 오면 불펜들 잘하던 고점에서 내려오게 되어 있음. 이건 아무리 잘하는 투수라도 다 그렇더라
- 21:51
- 조회 16
- 잡담
-
- kt) 하라 보는데 6회 1사 12루에 강민이 수비 엄청 좋았다
- 21:51
- 조회 1
- 잡담
-
- 한화) 뚱거뚱 넘 폭력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1
- 조회 11
- 잡담
-
- 한화) 그냥 현빈이가 좀 걱정됨..ㅠ
- 21:51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최민석 한화 던져본적 있나??
- 21:5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택연이는 추격조로 쓰든가 정비하고오는게 맞지않나 싶다...
- 21:51
- 조회 8
- 잡담
-
- 엔씨) 사실 이호준이 감독으로 왔을때 이미 3루 주전은 휘집이였던거 아님?
- 21:51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