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명진 잘하긴 하는데 뭔가 쩌꼼 짧..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632838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174 키에 비해 팔이 짧은거 같기두 하고 ʕ -᷅ ﻌ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