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아즈쌤 그만 잡으세요ㅠㅠㅠㅠ
24 0
2026.06.23 20:23
24 0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0839 잡담 삼성) 자욱이가 내일당장 살아났으면 좋겠다 21:44 0
15200838 잡담 두산) 아니 근데 타격 좋은 팀이랑 계속 만나는데 2점으로 어케 이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44 0
15200837 잡담 두산) 피홈런도 피홈런인데 빠따들이 열흘째 2점밖에 못내면 뭐 어쩌란건가요 싶음 21:44 0
15200836 잡담 삼성) 그나마 차라리 확실하게 받자마자 뱉은게 낫다 유격 애매하게 먹으면 그게 더 골때리는 상황 됐을듯 21:44 0
15200835 잡담 두산) 지금이라도 1루 용병 좀 찾아봐 21:44 0
15200834 잡담 SSG) 근데 경코는 왜 자꾸 좌완뒤 좌완을 붙일까 21:44 0
15200833 잡담 두산) 민석이 안 쓸 거여도 순이 승민이 붙여놧으면 점수 더 낫겟지 21:44 1
15200832 잡담 삼성) 우리 투수들 불쌍함 21:44 1
15200831 onair 기아) 우리는 누구랑 경기를 하든 길게하는고야....? 21:44 15
15200830 onair 기아) 앙🫶 21:44 2
15200829 onair 키움) 우리팀 좀 룩삼이 많은 느낌 21:44 3
15200828 onair 기아) 내가 아는 코코몽 왔가 21:44 7
15200827 잡담 한화) 조아하다~ 시 환! 좋아해요~ 시 환🧡 21:44 8
15200826 onair 기아) 췻췻 하는거 중계로 처음본다ㅋㅋㅋㅋㅋ 21:44 14
15200825 잡담 엘지) 선발승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 그리고 홈런 박해민 21:44 12
15200824 잡담 SSG) 최지훈을 잡을 생각이면 무조건 잡아야되고 21:44 18
15200823 잡담 한화) 우리도 장기용병 가져보자 21:44 5
15200822 onair 기아) ㅋㅋㅋㅋㅋㅋㅋ아 성영탁 원샷 잡히는데 어떻게 코코몽이 아니야 21:44 27
15200821 잡담 삼성) 짜증 확 났던게 자기가 유영웅 시켜놓고 21:44 32
15200820 onair 기아) 범수 올린건 아쉽긴 한데 여기서 영탁이 올라온 건 괜찮은거 같아 21:4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