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묘하게 짜진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힐리 시무룩하니까 카테 키티들 매번 잘할 수 없다고 힘내라고 •°⎝( °`▾´ ° ) ⎠°•
- 21:48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성범 변우혁 인터뷰인가?
- 21:48
- 조회 0
- onair
-
- SSG) 지훈이 2군 못보내는건 이해가는데
- 21:48
- 조회 2
- 잡담
-
- 롯데) 화요소주 53도짜리 있는데
- 21:48
- 조회 1
- 잡담
-
- 롯데) 노검 인터뷰 보니까 전캡 생각이 많이 나네ㅠㅠㅠㅠ
- 21:48
- 조회 4
- 잡담
-
- 한화) 끝내기 안타치는 사람들 부러웠는데 첫 끝내기 안타를 칠 수 있어서 좋았다함
- 21:48
- 조회 1
- onair
-
- SSG) 오태곤 1루 대충 뛸때마다 정털려
- 21:48
- 조회 8
- 잡담
-
- 기아) 탁이 이겨냈으니 이제 좋아질일만 남았다
- 21:48
- 조회 8
- 잡담
-
- 기아) 탁이 3.26>3.16
- 21:47
- 조회 47
- 잡담
-
- 롯데) 현도훈 ㅈㄴ 행복표정 기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현빈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아까 트코 나왔을 때 진짜 철렁했다 너무 무서웠음 ꒰( -̥̥᷄ _ -̥̥᷅ )꒱
- 21:47
- 조회 7
- 잡담
-
- SSG) 몰라 난 이렇게 못하는거 처음봐서 걍 이상해
- 21:47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근데 언태 왜 내렸지 진짜 포수 바꿔서 내린건가??
- 21:47
- 조회 8
- 잡담
-
- 기아) 근데 김범수는 이제 추격조로 가던가 해야할듯
- 21:47
- 조회 58
- 잡담
-
- 한화) 난 사실 라자 온다고 했을때 좋았슈 마이너mvp 했단거 보고 살짝 기대함
- 21:47
- 조회 9
- 잡담
-
- 한화) 야 니네 단어선정 너무 폭력적이야 뚱데이는 또 머야 ꉂꉂ(๑>ɞ<)ꉂꉂ(๑>ɞ<)
- 21:47
- 조회 5
- 잡담
-
- 롯데) 하파 영상 보는데 먼캡 못알아볼 뻔ㅋㅋㅋㅋ
- 21:4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진수나온거 한 다섯시간전같네요
- 21:47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점수차 똑같을때 나와서 이겨낸거 조타 영탁이
- 21:47
- 조회 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