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직관 랑이들아 혹시 지금 1루쪽 전광판 아래쪽 함 봐줄수있어? 뭐가 되게 반짝이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9026 무명의 더쿠 | 20:20 | 조회 수 237 내 눈이 이상항건가해서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