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김진성 해얼이니까 욕못한다 맞말임 그러니까 그냥 아무도 욕 안하면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686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3 근데 갑자기 몸 풀지도 못하고 나온 용투 욕하니까 ???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