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SSG) 첫구 스윙을 이볼에 했더라면
30 0
2026.06.23 20:18
30 0

ㅜ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0 06.22 24,94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0923 잡담 두산) 하.. 근데 택연아 너도 좀 막아주지ㅠㅠ 21:46 0
15200922 onair 기아) ㄱㅊㄱㅊ 영탁이 딱 하나만 잡으면 돼 ^ᶘ=و ˃̵ᗝ˂̵=ᶅ^و 21:46 0
15200921 잡담 엔씨) 난 솔직히 빵쭈돼도 타격 수비 둘 다 안되면 답답한 사람임 21:46 0
15200920 onair 기아) 다시 분노코코몽 on 하렴 21:46 5
15200919 잡담 두산) 화요일부터 투수 다쓰고지기 개빡침 타카다 좀 더 냅둬보지 21:46 0
15200918 onair 기아) ㄱㅊㄱㅊ 아카 하나만 잡으면 된다잉 21:46 1
15200917 onair 기아) 탁이는 잡을것이여 21:46 2
15200916 잡담 두산) 안재석 내리고 그냥 종성이 불러라 ㄹㅇ 21:46 3
15200915 잡담 롯데) 노검 아기들한테도 그랬다고? 미친새끼들 21:46 13
15200914 onair 기아) 영탁아 아카 하나만 잡으면 된다 ㅎㅇㅌㅎㅇㅌ 21:46 8
15200913 onair 기아)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키움 9회는 항상 힘들고 늘 1점은 주는거같음.. 21:46 25
15200912 잡담 엘지) 만루에서 보경이 돼시타 나와서 괴성지름 21:46 6
15200911 잡담 한화) 우리 장기용병(빠따) 누구 있어? 21:46 12
15200910 onair 기아) 영탁이 자책도 아니고 ㄱㅊㄱㅊ 21:46 28
15200909 잡담 한화) 아 뚱데이라는거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21:46 5
15200908 잡담 한화) 아 나 오늘 눈물샘 왤케 주책이짘ㅋㅋㅋㅋㅋㅋㅋ 21:46 7
15200907 잡담 두산) 이용찬이 존나 힘들게 막고 김택연이 홈런맞는 경기 왜 또 보여주죠 21:46 13
15200906 잡담 SSG) 난 그냥 이제 으쓱이들은 털어냈으면 좋겠어 21:46 18
15200905 잡담 엘지) 근데 아까 수비는 한번에 잡았으면 잘 잡은거 아닌가 21:45 9
15200904 잡담 삼성) 버스 문 좀 열어봐요 21:4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