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인터뷰 누굴깡
- 21:47
- 조회 0
- onair
-
- 롯데) 개 비싼 술이면 사는데 돈이라도 보탤란다
- 21:47
- 조회 1
- 잡담
-
- 기아) 앙갚음 앙료 앙 🫶
- 21:47
- 조회 3
- onair
-
- 두산) 심지어 2점에 적시타도 없음
- 21:47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오늘 너무 무난하게잘해서 묻힌 윈수
- 21:47
- 조회 12
- onair
-
- 기아)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21:47
- 조회 17
- onair
-
- 기아) 앙🫶
- 21:47
- 조회 16
- onair
-
- 엔씨) 서호철 가을에 반짝 잘하던 그 시절에도 타팀에 있었던거 아님?
- 21:47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진심 김한별은 작년엔 . 올해는 서호철한테 밀리는게
- 21:46
- 조회 8
- 잡담
-
- 기아) 이겼갸 (ノ⁾⁾’ ▾ ‘)🪄乃(ノ⁾⁾’ ▾ ‘)🪄乃(ノ⁾⁾’ ▾ ‘)🪄乃
- 21:46
- 조회 38
- onair
-
- 두산) 양의지든 카메론이든 하루 빼고 민석승민 다 써보자
- 21:4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올시즌초에 카테에서도 그랬자늠 노짱구 학교에서 힘들어했다고
- 21:46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로보콩모드 on
- 21:46
- 조회 104
- onair
-
- 엔씨) 맨날 웃고있고 벤치에서 신나게 화이팅 하니까 간절해보이지 않나? ㅎㅎ
- 21:46
- 조회 8
- 잡담
-
- 기아) 아카 하나다 힘내 ^ᶘ=و ˃̵ᗝ˂̵=ᶅ^و
- 21:46
- 조회 16
- onair
-
- 엘지) 노송 야생마 봉의사 고구마
- 21:46
- 조회 9
- 잡담
-
- 엔씨) ㅅㅈㅎ 데이비슨이 수비 못잡은건 그냥 타구속도 빨라서 빠져나가는 선상 공들 이런거 아님? 이거 못잡는다고 아쉬워하고 ㅋㅋㅋ
- 21:4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열심히 하면 기회 준다 태도 좋은면 플러스된다 이것도 개웃기는게
- 21:4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오늘 걔가 유격 뱉었다고 담에 안쓸거라고 100프로 장담 못하겠음
- 21:46
- 조회 15
- 잡담
-
- SSG) 신인 민준이라니 보러 가야겠다 ദ്ദി૮₍ •̅𐃬•̅ ₎ა
- 21:46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