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징크스 깨지지말길 ( ˃̵ Θ ˂̵ 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라자 인터뷰 순페랑 하는거 아니구나
- 21:58
- 조회 0
- onair
-
- 두산) 진심 푸쉬분쇄기라는 말로밖엔 표현이 안됨...
- 21:5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소얼직히 말하면 오늘 수비얘기 안해도 됨 왜냐면 다 솔리런맞은거라 ㅇㅇ
- 21:58
- 조회 5
- 잡담
-
- kt) KT 안현민, 만루 홈런 작렬…개인 한 경기 최다 타점 신기록 만들며 13-2 대승 견인
- 21:58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그..무슨 물리법칙? 있잖아 서로 같은 무게끼리 달려오면 어쩌고
- 21:5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오늘 선발 이기면 럭키 지면 명죽이랬잖아 이런 날에 파격 라인업은 별로야??
- 21:58
- 조회 5
- 잡담
-
- 한화) ㅃ인데 나같경 우리팀 선수들 진짜 명확해서 좋다고 생각하는편
- 21:5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지훈이 체력 회복좀 됐니 내일 나올꺼니?
- 21:58
- 조회 5
- 잡담
-
- 엔씨) 궁금한데 한별이 뭐 워크에식으로 말나온적있어?
- 21:58
- 조회 9
- 잡담
-
- 엔씨) 아무리 봐도 팀 우승 욕심 없어보임 ㅋㅋ 그냥 지가 키운 선수 소리 듣고 싶어하는거
- 21:58
- 조회 5
- 잡담
-
- 한화) 라자 인터뷰 시작
- 21:58
- 조회 7
- onair
-
- kt) 런이 나오니까 살것같아 런이 있어야해
- 21:58
- 조회 5
- 잡담
-
- kt) 영표 1승한이후로 타자들 득지 잘해주는거 감동이야 。° (°´ᝪ`°)°。🪄
- 21:58
- 조회 5
- 잡담
-
- 기아) 나끼리
- 21:58
- 조회 22
- onair
-
- 삼성) 별거아닌tmi
- 21:5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스포티비도 인터뷰 두명이구나
- 21:5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전감독이 더 나았다고 생각드는건 아무래도 이제 볼 일 없어서
- 21:58
- 조회 7
- 잡담
-
- 롯데) 민석이 목욜 선발이면 웅세 주2회안하는거 아녀?
- 21:58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사실 난 해영이 올라와도 맘 편하게 봐ㅋㅋㅋㅋㅋ
- 21:58
- 조회 19
- 잡담
-
- 엔씨) 한별이나 맷돌이 스타팅나가서 끝까지 수비 볼꺼면 안타치면 안됨 ㅋㅋㅋ
- 21:58
- 조회 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