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투구수 80개 제한이었으니 한 이닝 더 올려보면 어땠을까 할 수도 있는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300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0 자기들만 선수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 뭔 100구가 어쩌고 불펜이었던 건 아냐는둥 몰라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