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ጥ˂̵ )( ˃̵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지금상태: 케릴라 티셔츠 사고싶음
- 22:0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숩랑순?승명호지찬
- 22:0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양의지는 그 동안 타격 안돼도
- 22:07
- 조회 18
- 잡담
-
- kt) 빠부 ∧( ◔ ₃ ◔ )∧~♬♪
- 22: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는 뭐하는덴데 아무도 모르게 콜라보인거임?
- 22:07
- 조회 8
- 잡담
-
- 한화) 다년이 보장되어있는 젊은 프차.. 이거 너무 좋은거다
- 22: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그냥 날이라 그런데 사직에서 선수애기들 지나가는데 들리라고 개소리하면 주위 매기들이 미친개처럼 싸워줬으면 좋겠음
- 22:0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준수 튼튼툴 있는거 맞지
- 22:07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시환이 적시타 너무 시원함
- 22:07
- 조회 8
- 잡담
-
- 한화) 아바디 내일은 1루수로 나오겠지?
- 22:07
- 조회 3
- 잡담
-
- 두산) 스톡킹보는데 김재호 감독감인데?
- 22:07
- 조회 27
- 잡담
-
- SSG) 지금 이성적에 다년금액보다 많이주면
- 22:0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니 그냥 솔직히 감독 저능 이슈가 한 2주전부터 은은하게 있어
- 22:07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너무 짜증나서 내일 직관 표 취소해버림......ㅎ
- 22:07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먼중이
- 22:07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선수협 이사회에... 우리는 해영이 도영이 갔네?? ^ᶘ=-᷅ ﻌ -᷄ ?=ᶅ^ 얘네가...이사?그런거해도되는거야?
- 22:07
- 조회 59
- 잡담
-
- 엔씨) 그리고 다읽힌 쉰내나는 작전 그만해
- 22:07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부상이었다가 다시 부상으로 빠졌었는데 주포로 복귀해도 편하진 않을 걸 유격이라니
- 22:07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솔직히 돈값 다 한거 아녀?
- 22:07
- 조회 61
- 잡담
-
- 두산) 카메론은 분석당해서 홈런못치는거임?
- 22:07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