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우리 오늘까지 6월성적 7승 10패 2무임
- 22:09
- 조회 0
- 잡담
-
- 롯데) 먼캡 기리가 좋아요
- 22:09
- 조회 4
- 잡담
-
- 한화) 노시환의 데뷔 첫 끝내기!
- 22:09
- 조회 11
- 스퀘어
-
- 한화) 챈성 ㅎㅇㅌ
- 22:09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야알못 궁금한거 질문해도 돼??
- 22:09
- 조회 14
- 잡담
-
- kt) 최애적금으로 아는◕▾◕
- 22: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이겼지만 사형짤 끌올합니다
- 22:09
- 조회 20
- 잡담
-
- 알고리즘에 진돌이 떴어
- 22:09
- 조회 12
- 잡담
-
- kt) 야구방 검색어에 조빱이라고 검색해봐
- 22:09
- 조회 5
- 잡담
-
- 삼성) 유영웅 알바도 몸 키우기전 이야기지
- 22:0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도영이 뒤가 강해지니 도영이를 못 거르는 게 제일 좋아.
- 22:0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아무리 작전 해야 하는 상황이라도 서호철이 타석에 서야 하는 상황이면 난 안함
- 22:09
- 조회 4
- 잡담
-
- 두산) 믿을놈만 믿는거 알겠는데 양카는 믿는거 이해라도되지 안은...
- 22:0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환이 끝내기 타구 진짜 걍 존나 잘친거라 더 행복함...
- 22:09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강민호 정병 많긴한데 감코가 더 생성하게함....
- 22:09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노검 사랑모드 손융 모음
- 22:09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아니 감독이 특정 선수한테 못써줘서 미안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성적 대비 출전 못하는 것도 아님;) 그걸 사람들이 알 정도면 내부 분위기가 어떻겠냐고
- 22:0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야구선수들한테 빠따좀 잘치라는게!!!!!!! 과분한 소원이냐!!!!!!!!
- 22:0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써드 언제 풀려 s^ᶘ= •᷅ ₃ •᷄ =ᶅ^z
- 22:09
- 조회 19
- 잡담
-
- kt) 현민이 돌아오고 24도 더 잘치는 느낌
- 22:0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