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승민이도 툴 좋은 것 같아
19 0
2026.06.23 20:16
19 0

맘에 들어 ₊‧✩•.˚⋆ʕ ⸝⸝ᵒ̴̶̷ Ⱉ ᵒ̴̶̷⸝⸝ 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024 잡담 기아) 이겼갸 시차있어서 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7 9
15201023 onair 기아) 방금 네일 올러 카스트로 그리고 나성범 넷이 대화하는데 21:47 4
15201022 잡담 엘지) 에라 0.87 휩 1.31 21:47 5
15201021 잡담 엘지) 얘들아 돼시타 임티 있는데 내일 쓰자 21:47 1
15201020 잡담 한화) 후니는 살이 더 빠진듯 21:47 2
15201019 잡담 엔씨) 당연하지 않아? 우리 빵도 사이클 떨어지고 수비 실책나오면 좀 뻬라 소리 하는데 쭈도 건우도 근데 서호철이 뭐라고 21:47 4
15201018 잡담 두산) 긍) 준호 빠따 사이클 다시 올라온듯 21:47 3
15201017 잡담 엘지) 못잡을꺼면 펜스플레이하라는데 그건 펜스플레이해도 이루타같은데 21:47 1
15201016 잡담 삼성) 내가 투수여도 구디 상대해 21:47 11
15201015 잡담 기아) 아 이겼갸 혹시 또 사라질까봐 새로고침 8번 하고나서야 안심했다 2 21:47 36
15201014 잡담 두산) 상대팀 입장에서는 일주일 내내 3점 이상 내면 이기는 야군데 21:47 6
15201013 잡담 두산) 진짜 재석이 지금 박키할때인가..? 팀 타선이 이따위인데..? 21:47 8
15201012 잡담 삼성) 아니 난 유영웅 쓸수도 있지파였지만 복귀 스타팅은 생각 안했다니까 21:47 3
15201011 잡담 kt) 좌깨우깨랑 같이있는 인산이봤는데 인산이 생각보다 작구나 ◔▾◔ 21:47 1
15201010 잡담 한화) 나 얘 요즘 마음에 들어 ๛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21:47 11
15201009 잡담 삼성) 내일은 유상준 3영웅을 해라 진짜 21:47 5
15201008 onair 기아) 새삼 갸티비 기웃거리던 코코몽이랑 다르네 ^ᶘ=〃⌒▽⌒〃=ᶅ^ゝ 21:47 32
15201007 잡담 삼성) 1회에 글러브를 위로 할지 아래로 할지 캐치도 엉성하던데 21:47 3
15201006 잡담 기아) 로보콩은 첨봨ㅋㅋㅋㅋㅋ 21:47 12
15201005 잡담 두산) 빠따투수갈리할필요도 없음 솔까 21:4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