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진루라도 해주지 ㅠㅠㅠㅠ
67 3
2026.06.23 20:15
67 3

아웅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065 잡담 한화) 라자야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 21:48 0
15201064 잡담 삼성) 아니 걍 유영웅 자체가 문제라기보단 그걸 복귀전에 한게 제일 문제임 21:48 0
15201063 잡담 SSG) 채현우 응원가 21:48 0
15201062 잡담 엔씨) 휘집이가 와야함<공감 21:48 0
15201061 잡담 엘지) 박해민도 알러지 이겨내봤으면 좋겠다 ㅋㅋ 21:48 0
15201060 잡담 롯데) 우리가 젤 빨리 끝났나? 21:48 0
15201059 잡담 엘지) 홍창기 아쉽다는 얘긴 어쩔 수 없음 지금 시즌 72경기를 함 21:48 1
15201058 잡담 두산) 이쯤되면 작년 안재석이 플루크임 21:48 1
15201057 잡담 롯데) 노검네 애기들 사직 안 와서 짐작은 하고 있었음 21:48 6
15201056 잡담 기아) 영탁아 잘했어!!!!!!! 21:48 1
15201055 onair 기아) 새삼 영탁이 멘탈은 걱정할게 아니엇구나 싶다 ㅋㅋㅋㅋ 21:48 13
15201054 잡담 기아) 영탁이 잘 잡아줘서 다행 21:48 3
15201053 onair 기아) 범수가 아카 두개이상잡는걸 본적이없는듯 21:48 8
15201052 잡담 삼성) 난 유영웅 가끔 후반 교체 이런 걸로만 상상함 21:48 6
15201051 잡담 한화) 문돌멩 지금 득점권 타석 독식중이라구요(n) 21:48 23
15201050 잡담 두산) 난 걍 다 김원형때문같은데 21:48 24
15201049 잡담 kt) 힐리 시무룩하니까 카테 키티들 매번 잘할 수 없다고 힘내라고  •°⎝( °`▾´ ° ) ⎠°• 21:48 8
15201048 onair 기아) 나성범 변우혁 인터뷰인가? 21:48 27
15201047 잡담 SSG) 지훈이 2군 못보내는건 이해가는데 21:48 14
15201046 잡담 롯데) 화요소주 53도짜리 있는데 21:4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