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블론 말고 이렇게 기분 나쁘게 지는거 간만인거 같아
- 21:59
- 조회 0
- 잡담
-
- 삼성) 유영웅도 몸이 어느정도 3루수 몸 만들어지기 전이 가능이지
- 21:59
- 조회 0
- 잡담
-
- 삼성) 디아즈 쪽으로 수비 타구가 가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했어
- 21:59
- 조회 0
- 잡담
-
- 삼성) 지난주 비올때 어디 감전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급격히 운용이 이상해짐
- 21:59
- 조회 0
- 잡담
-
- kt) 인터뷰 시작
- 21:59
- 조회 1
- onair
-
- 두산) 1차고 나발이고 안재석한테는 진짜 좋은말 안나온다
- 21:58
- 조회 9
- 잡담
-
- 한화) 라자 인터뷰 순페랑 하는거 아니구나
- 21:58
- 조회 12
- onair
-
- 두산) 진심 푸쉬분쇄기라는 말로밖엔 표현이 안됨...
- 21:58
- 조회 1
- 잡담
-
- 두산) 소얼직히 말하면 오늘 수비얘기 안해도 됨 왜냐면 다 솔리런맞은거라 ㅇㅇ
- 21:58
- 조회 15
- 잡담
-
- kt) KT 안현민, 만루 홈런 작렬…개인 한 경기 최다 타점 신기록 만들며 13-2 대승 견인
- 21:58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그..무슨 물리법칙? 있잖아 서로 같은 무게끼리 달려오면 어쩌고
- 21:5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오늘 선발 이기면 럭키 지면 명죽이랬잖아 이런 날에 파격 라인업은 별로야??
- 21:58
- 조회 7
- 잡담
-
- 한화) ㅃ인데 나같경 우리팀 선수들 진짜 명확해서 좋다고 생각하는편
- 21:58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지훈이 체력 회복좀 됐니 내일 나올꺼니?
- 21:58
- 조회 5
- 잡담
-
- 엔씨) 궁금한데 한별이 뭐 워크에식으로 말나온적있어?
- 21:5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아무리 봐도 팀 우승 욕심 없어보임 ㅋㅋ 그냥 지가 키운 선수 소리 듣고 싶어하는거
- 21:58
- 조회 6
- 잡담
-
- 한화) 라자 인터뷰 시작
- 21:58
- 조회 7
- onair
-
- kt) 런이 나오니까 살것같아 런이 있어야해
- 21:58
- 조회 7
- 잡담
-
- kt) 영표 1승한이후로 타자들 득지 잘해주는거 감동이야 。° (°´ᝪ`°)°。🪄
- 21:58
- 조회 5
- 잡담
-
- 기아) 나끼리
- 21:58
- 조회 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