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온 내가 잘못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6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0800 | 잡담 | 엘지) 홍창기 1안타에 득점도 있는데 오늘 말 나오는건 | 21:44 | 0 |
| 15200799 | 잡담 | 롯데) 내일 매기들 다 팩소주 들고 드가는거 아니가 | 21:44 | 0 |
| 15200798 | onair | 기아) 와 막공 잘넣엇다 | 21:44 | 1 |
| 15200797 | 잡담 | 한화) 시환이는 인터뷰 없어?? | 21:44 | 0 |
| 15200796 | 잡담 | 삼성) 주말 우중 투교도 그렇고 유영웅도 그렇고 | 21:44 | 0 |
| 15200795 | onair | 기아) 영탁아 아카 하나 남았다!! | 21:44 | 2 |
| 15200794 | onair | 기아) 아웃카운트 하나 남았어 | 21:44 | 2 |
| 15200793 | 잡담 | 롯데) 오늘 어쩐지 뭔가 악귀 퇴치된 느낌이긴 했음 | 21:44 | 7 |
| 15200792 | 잡담 | kt) 언맹릴힐 진짜 달다 (⸝⸝•̅ ▾ •̅⸝⸝) | 21:44 | 5 |
| 15200791 | onair | 기아) 영탁이 그때 아카 1개라도잡았음좋은데 0개라...세탁오래걸리긴할듯 | 21:44 | 32 |
| 15200790 | onair | 기아) 앙🫶 1 | 21:44 | 5 |
| 15200789 | 잡담 | SSG) 내일 민준이다 하루씩 밀리나봐 | 21:44 | 10 |
| 15200788 | 잡담 | 두산) 카메론 진짜 못봐주겠어 | 21:44 | 12 |
| 15200787 | 잡담 | 롯데) 못하면 누구보다 힘들거 선수인데 너무 막말하지않았음 좋겠다.. | 21:44 | 10 |
| 15200786 | 잡담 | 삼성) 근데 리터럴리 뱉더라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궤아아아아아악 | 21:44 | 17 |
| 15200785 | onair | 기아) 마지막공 아름답다 | 21:44 | 21 |
| 15200784 | onair | 기아) 우리 영탁이 하나만 더 잡자 | 21:44 | 16 |
| 15200783 | onair | 기아) 근데 진짜로 영탁이 믿어 | 21:44 | 27 |
| 15200782 | onair | 삼성) 자욱아 희플 하나만 하지 | 21:44 | 14 |
| 15200781 | 잡담 | 엘지) 창기한테 기대하는게 1안타가 아니잖아 원래 하던대로라면 출루도 더 많이 해줘야되는데 | 21:44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