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ㄱㅊ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항화) 시시도 순페 최애하면 안 되나
- 22:0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환이 살 좀 빠진 거 같은디
- 22:08
- 조회 1
- 잡담
-
- kt) 헤이헤이 만루홈런 ㄴㄴ 말루홈런 ㅇㅇ
- 22:08
- 조회 3
- 잡담
-
- 엔씨) 아니 서호철 표정 올해 진짜 달라짐 원래 서호철하면 내탓이야 가슴팡팡 자주봤었는데 요즘은.......
- 22:08
- 조회 4
- 잡담
-
- 기아) 승리직후 코코몽 인터뷰 기대합니다 🫶
- 22:0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이사진 좋다
- 22:08
- 조회 22
- 잡담
-
- 아 진돌 영상 보는데 홈런 3개를 한사람이 쳤다니까 히ㅣㅣㅣ디님도 최정이? 이러시네
- 22:08
- 조회 5
- 잡담
-
- 엔씨) 호감도가 높으면 뭘 해도 좋아보이는데 미안하기까지하다면
- 22:08
- 조회 3
- 잡담
-
- 삼성) 부상복귀해서 갑자기 유격선발 이건 걍 유격 주전이면 ㅇㅋ지 3루를 굳이 왜..
- 22:08
- 조회 3
- 잡담
-
- 한화) ㅈㅍㅁㅇ 팥빙 당발함 20덬 찾아가
- 22:08
- 조회 3
- 잡담
-
- SSG) 그래도 6월은 좋아지고있다
- 22:08
- 조회 15
- 잡담
-
- 엘지) 근데 오늘 너무 힘들었다........ (♧›´-`‹)(☆›´-`‹)
- 22:0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제일 짜증나는건 이러다가 투수들 페이스 떨어지면 타자들 올라올듯
- 22:0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내일 안재석 타순에 또 있을거같애?
- 22:08
- 조회 17
- 잡담
-
- 한화) 하라보는데 해설분ㅋㅋㅋ
- 22:08
- 조회 39
- 잡담
-
- 한화) 하 근데 진짜 시환이가 잘하면 배로 기쁜거 같애
- 22:08
- 조회 8
- 잡담
-
- 기아) 카스 외야수비 안시키는것도 타격에 영향 있을까??
- 22:08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걍 모르겠고 내일은 3영웅 유 상준or우현 좀 해라
- 22:08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강민호가 백업으로 필요한거 인정 근데 강민호가 1군에 있으면 감코가 주전으로 써
- 22:08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아니 진짜 양카안 빼봐 제빌
- 22:0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