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식식이 투구수는 아직 일반 선발 -15 ~ -20으로 생각해야하기는 람
34 0
2026.06.23 20:13
34 0

67구였으니 82 ~ 87구에 내린 거라 생각하면 되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0685 onair 기아) 오메 경기 다 끝나고 우리만 남았내 21:43 0
15200684 잡담 롯데) 노검 와이프분이 사직 악귀 물리치셨네 ㅋ 이제 홈 연승 쭉쭉간다 21:43 0
15200683 잡담 엔씨) 진짜다.. 맷돌이 수비 폄하할때부터 공감안갔어 21:43 3
15200682 잡담 삼성) 걍 다른 백업들보다 전뱅하고 김영웅 빠따를 더 믿는거지 뭐... 근데 그걸 복귀전부터 하는게 문제고 21:43 5
15200681 잡담 두산) 하 선발매치부터 별기대 안 한 경기긴 한데 막상 끝내기 맞기 직전까지 2실점밖에 안 햇어서 더 아쉬운 거 뭔말알? 21:43 9
15200680 onair 기아) 놀래라 잘피하셨다 21:43 29
15200679 onair 롯데) 처음처럼 이겠지? 21:43 13
15200678 잡담 한화) 올해 초에 라자 리턴한다고 화낸 이모들 다 모여 21:43 12
15200677 onair 롯데) 이야 셍이 10k 21:43 6
15200676 잡담 두산) 어차피 연장 갔어도 김동주 이병헌 최지강 박신지를 더 쓰고 늦게 지냐 덜 쓰고 일찍 지냐임 21:43 7
15200675 잡담 엔씨) 무서운 이야기 이호준 안나가면 내년 용병 쓸데없이 외야로 구하고 1루 서호철 박을수있음 21:43 8
15200674 onair 기아) 어우 놀래라 ㅠㅠㅠ 21:43 31
15200673 잡담 엔씨) 지가 실책하고 데이비슨한테 지랄할때 이미 정떨어짐 21:43 6
15200672 onair 롯데) 애기들한테도 뭐라고 했다며.. 진짜 나쁜 사람들 。゜゜∧(´O`)∧ ゜゜。 21:43 24
15200671 잡담 SSG) 팀이 9위고 외야 성적 파멸적이니깐 뭐 정민이 찾아볼 수는 있다고 생각함 21:43 6
15200670 잡담 엘지) 제발 홍창기 1번을 포기했으면 좋겠다 1 21:43 7
15200669 잡담 엔씨) 퇘 수비 생각하면 애초에 못 잡을공이라 아깝지도 않았음 21:43 5
15200668 잡담 삼성) 당장 저번 시리즈에서도 실책으로 한경기 무캤으면서 21:43 14
15200667 onair 기아) 맞은거아니시지??? 3 21:43 67
15200666 잡담 삼성) 전뱅 수비 점점 힘든거 같으니깐 김영웅 빨리 오라고 한거지 21:4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