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올시즌초에 카테에서도 그랬자늠 노짱구 학교에서 힘들어했다고
- 21:46
- 조회 0
- 잡담
-
- kt) KT 안현민의 괴력을 보여주는 복귀 후 첫 장타, 바로 그랜드슬램! | 6.23 | 크보모먼트 |
- 21:46
- 조회 0
- 잡담
-
- 기아) 로보콩모드 on
- 21:46
- 조회 3
- onair
-
- 엔씨) 맨날 웃고있고 벤치에서 신나게 화이팅 하니까 간절해보이지 않나? ㅎㅎ
- 21:46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카 하나다 힘내 ^ᶘ=و ˃̵ᗝ˂̵=ᶅ^و
- 21:46
- 조회 3
- onair
-
- 엘지) 노송 야생마 봉의사 고구마
- 21:46
- 조회 0
- onair
-
- 엔씨) ㅅㅈㅎ 데이비슨이 수비 못잡은건 그냥 타구속도 빨라서 빠져나가는 선상 공들 이런거 아님? 이거 못잡는다고 아쉬워하고 ㅋㅋㅋ
- 21:46
- 조회 9
- 잡담
-
- 엔씨) 열심히 하면 기회 준다 태도 좋은면 플러스된다 이것도 개웃기는게
- 21:46
- 조회 8
- 잡담
-
- 삼성) 오늘 걔가 유격 뱉었다고 담에 안쓸거라고 100프로 장담 못하겠음
- 21:46
- 조회 4
- 잡담
-
- SSG) 신인 민준이라니 보러 가야겠다 ദ്ദി૮₍ •̅𐃬•̅ ₎ა
- 21:46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아겜때문이라도 유영웅 더시킬거같은데
- 21:46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인서는 맞아도 담담해서 사구 아닌 줄 알았어
- 21:46
- 조회 10
- 잡담
-
- SSG) 아 선발 사진 보는데 나도 모르게 터짐
- 21:4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근데 왜 함덕주 아니고 김윤식이었을까?
- 21:46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나 진지하게 우리팀에서 은퇴하는 용병 가져보고싶음...
- 21:46
- 조회 4
- 잡담
-
- 키움) 백투백투백 왜모대
- 21:46
- 조회 12
- onair
-
- 롯데) 융아 그래 포수는 세금먹고키는기다 닌 얼마되지도 않았고
- 21:46
- 조회 9
- 잡담
-
- 롯데) 오늘의 미남순위
- 21:46
- 조회 31
- 잡담
-
- 엘지) 그 이후에 안타가 없긴 했어도 오늘 보경이 만루 적시타 좋았다
- 21:46
- 조회 5
- 잡담
-
- 삼성) 근데 뭐 결과론이지 카테서도 유영웅 찬성하는 사람 많았고 수비도 다른 백업들보다 잘할거라 했는걸
- 21:46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