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ㅠ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 06.19 | 58,8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9587 | onair | 한화) 대주자 ㄴㄴ? | 21:30 | 0 |
| 15199586 | 잡담 | 삼성) 3포수 가지고 이렇게 운용하는 것도 재주임 | 21:30 | 0 |
| 15199585 | onair | 삼성) 솔직히 구자욱 삼진 전에 아무거나 다 휘두르면서 파플이나 번트같은 타구 불미스러웠어 | 21:30 | 0 |
| 15199584 | onair | 한화) 라자 웃눈 거 짱귀엽다 | 21:30 | 0 |
| 15199583 | onair | 한화) 대주자 안쓰는디 | 21:30 | 12 |
| 15199582 | 잡담 | 엘지) 폐하 기분탓인가 | 21:30 | 9 |
| 15199581 | onair | SSG) 영준아 아카 하나 남았어 ㅠㅠ | 21:30 | 1 |
| 15199580 | 잡담 | 엘지) 폐하 담에는 잘해줘요 ㅠ... | 21:30 | 1 |
| 15199579 | 잡담 | 엘지) 난 주영이 나올때마다 오늘이 ㅂㄹ 하는 날인가 각오하고 봄 | 21:30 | 1 |
| 15199578 | onair | 두산) 스카우트팀 보고있냐? | 21:30 | 36 |
| 15199577 | 잡담 | 엘지) 난 사실 블론예상하고 우리 9말남았으니까 빠따 잡도리 준비중이엿음 | 21:30 | 6 |
| 15199576 | 잡담 | 엘지) 햄런=승리로 생각하겠읍니다… | 21:30 | 5 |
| 15199575 | onair | 두산) 그냥 양카 붙여놓고 한이닝 버려라 | 21:30 | 12 |
| 15199574 | onair | 기아) 창이창이 ㅎㅇㅌ 안타가자 | 21:30 | 11 |
| 15199573 | onair | 기아) 현창아 타율 올려보자 ㅎㅇㅌ | 21:30 | 6 |
| 15199572 | onair | 한화) 페라자 뛰는게 안 좋아보여서 맘 아프다.. | 21:30 | 16 |
| 15199571 | 잡담 | 삼성) 그래봣자 고작 4실점인데 대체 대량득점 언제하는데 | 21:30 | 14 |
| 15199570 | onair | 한화) 라자 다리 아픈데도 진짜 잘했다 ㅠㅠ | 21:30 | 5 |
| 15199569 | onair | 엘지) 주영이가 깔끔하게 막을수 있도록 열심히하겠대 | 21:30 | 5 |
| 15199568 | onair | 한화) 순페 엄청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 1 | 21:30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