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나 어제 9회 두번째타자 볼넷에 티비 끄고 회피했거든?
- 08:31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아니 오이유 보는데 시시 살 왤케 빠짐?
- 08:2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우주는 건우가 올라와야 투수조 막내 탈출인게 귀여움ㅋㅋㅋㅋㅋㅋ
- 08:27
- 조회 37
- 잡담
-
- kt) "30홈런? 턱도 없네요" 두 달 공백 안현민, '20홈런 올인' 괴물의 현실적 목표
- 08:27
- 조회 37
- 잡담
-
- 먼중슨슈 와..
- 08:26
- 조회 140
- 잡담
-
- 롯데) 융아 누가 형이지요?ㅋㅋㅋㅋ
- 08:26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오 재훈이 괜찮은가봐
- 08:25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나는 뒤에 경기들 연패 박아도 된다ㅜㅜ
- 08:23
- 조회 136
- 잡담
-
- 롯데) 어제경기 다시보기 하는데 아니 3회초 땅볼 수비 그건 덩이야 니가 잡아줘야 하는 거 아닌가 깊생중
- 08:22
- 조회 69
- 잡담
-
- 삼성) 새벽 복습했는데 자욱이 심하구나 ꒰(›´-`‹ )꒱
- 08:22
- 조회 85
- 잡담
-
- 롯데) 굿모남(੭ ` ∇´)੭(੭ ` ∇´)੭(੭ ` ∇´)੭
- 08:21
- 조회 20
- 잡담
-
- 삼성) 하...섣부른 유영웅으로 얻은게 실책과 아이싱이라니
- 08:21
- 조회 75
- 잡담
-
- 매기는 ٩(//̀Θ/́/)۶ 이 임티 때문에 더 빠부같애
- 08:21
- 조회 55
- 잡담
-
- っ ૮₍◕ᴥ◕₎ა ∧( •̅ Θ •̅ )∧
- 08:20
- 조회 74
- 잡담
-
- 엘지) 식식이 3.191일 전 선발승도 이번 시리즈 상대팀이었군
- 08:20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나도 서울랑이인데 회사에서 만난 친구?가 찐 광주랑이거든
- 08:18
- 조회 222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7:19 매기가 빠부는 맞지만 한번만 말해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3. 무명의 더쿠 = 2덬 07:19 매기가 빠부는 맞지만 한번만 말해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4. 무명의 더쿠 07:22 ☞3덬 너도 한번만 말해 ٩(//̀Θ/́/)۶
- 08:17
- 조회 90
- 잡담
-
- 한화) 노시환 끝내기 전, 이도윤 호수비 없었다면…김경문 감독도 인정 "위기 상황에서 좋은 수비" [오!쎈 대전]
- 08:16
- 조회 94
- 잡담
-
- 한화) 어제 창화 아파트 추임새 노시환으로 바까서 불럿네 ㅋㅋㅋㅋㅋ
- 08:13
- 조회 104
- 잡담
-
- 삼성) 어제 승리팀 예측 불효 레전드 w꒰( ⚆O⚆ )꒱w
- 08:12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