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짜증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6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0008 | onair | 기아) 카스트로 복귀 전 2홈런이였는데 복귀 후 5경기만에 2홈런ㄷㄷ | 21:35 | 0 |
| 15200007 | onair | 기아) 내가 볼때 오늘 아들이 힘들어서 아버지들 둘이 더 힘낸거임 | 21:35 | 0 |
| 15200006 | 잡담 | 삼성) 하여튼 빠따만 짜증날뿐인데 | 21:35 | 1 |
| 15200005 | onair | 한화) 시환이 다음 태연이지..? | 21:35 | 10 |
| 15200004 | onair | 두산) 갓bs | 21:35 | 4 |
| 15200003 | 잡담 | 삼성) 원태 도환이랑 계속 맞춰주면 좋겠음 | 21:35 | 3 |
| 15200002 | onair | 두산) 오늘도 FC두산이네 | 21:35 | 5 |
| 15200001 | onair | kt) 정대 이너가 그냥 탑텐 이런데서 산 기본티같냨ㅋㅋㅋㅋㅋㅋㅋㅋ | 21:35 | 1 |
| 15200000 | onair | SSG) 그냥 건우도 왜 안걸러줬는지 모를정도로 의미없는 경기다 | 21:35 | 3 |
| 15199999 | onair | 한화) 시환이 걸러지는듯... 1 | 21:35 | 38 |
| 15199998 | 잡담 | 엔씨) 김진호 작년이 토미존하고 본격적으로 복귀한 첫해인데 70이닝 넘게 던짐 | 21:35 | 4 |
| 15199997 | onair | kt) 캬 잘잡았다 ദ്ദി( •̅𐃬•̅ )🪄 | 21:35 | 2 |
| 15199996 | onair | 한화) 깡통 ㅗㅗ | 21:35 | 20 |
| 15199995 | onair | 두산) 착실하게 열흘가까이 2점만 내는거 너무...ㅎ | 21:35 | 33 |
| 15199994 | onair | SSG) 우리가 아무리 발 동동하고 간절해봐야 | 21:35 | 12 |
| 15199993 | 잡담 | 롯데) 막동 끝내기 타구질이 타격감 좋을때 나오는 중앙으로 밀어치는 그거 | 21:35 | 22 |
| 15199992 | 잡담 | 엘지) |•=ᶅ^ | 21:35 | 53 |
| 15199991 | onair | 기아) 괘씸아 삼자범퇴부탁해 | 21:35 | 34 |
| 15199990 | 잡담 | 삼성) 난 오늘 경기 보고 이제 맘 편해졌음 1 | 21:35 | 45 |
| 15199989 | 잡담 | 엔씨) 박시원이 서호철이랑 묶기엔 억울하지 | 21:35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