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매경기를 잘칠수는 없지만 중타면 저점일때도 1볼넷 1안타를 이틀에 한번은 해줘야되는데
- 01:48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배고파
- 01:48
- 조회 5
- 잡담
-
- kt) 아니 자기전에 다시보기 하는데 우리 응원소리 왤케 잘들려 ㅋㅋㅋㅋ
- 01:47
- 조회 7
- 잡담
-
- 삼성) 지찬성윤이 계속 잘해주고 있는데 얘들도 언제까지 잘 치기만 하겠냐고
- 01:45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진지하게 난 전감독한테도 이정도로 빡치진 않았어
- 01:4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순이는 양심없는 해줘 하면 넵. 하고 다 받아먹어서 안 예뻐 할 수가 없슨
- 01:44
- 조회 28
- 잡담
-
- SSG) 걍 최정이 건강하면 좋겠다
- 01:43
- 조회 40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뭐만하면 기계적으로 비큐 얘기하는 애들이 진짜 저능해보임
- 01:42
- 조회 36
- 잡담
-
- kt) 빅또리샷보는데 영표랑 스기 엄청 닮았어
- 01:4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지찬이랑 성윤이가 6월에 3할을 치는 중인데 점수가 이러는건
- 01:39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자욱이 2군 가라 얘기 나올 때보다 지금 더 못하네
- 01:37
- 조회 90
- 잡담
-
- ↓ 내일 존잼 경기하는 팀
- 01:37
- 조회 50
- 잡담
-
- 삼성) 근데 어제 온에어 심하더라...
- 01:37
- 조회 191
- 잡담
-
- 두산) 우리가 왜 한달넘는공백동안 순이를 찾았나했더니 내려가기전 팀타율 홈런 결승타가 다 순이가 1등이였구나.......
- 01:36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민석이 얘기하니까 생각낚는데 얼마전에 친구가 우리 스위치 히터 있음 ㄷ ㄷ 이렇게 보내서 뭔가 했는데
- 01:36
- 조회 74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생각보다 쌥쌥이들이랑 준수랑 도루 시간 크으게는 차이 안난다?
- 01:36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나는 올해 순이 유니폼 2개는 확정이야 ʕ ◔ᴗ◔ʔ
- 01:3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패승승도 위닝이다
- 01:34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자욱이 전반기성적만 보면 작년보단 올해가 나은데
- 01:34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나중에 나올 두런두런에라도 승민이 인텁 많이 담겼음 좋겠다
- 01:34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