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완선발뒤에.. 좌완불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때지가 잘해서 넘 기쁘다
- 21:38
- 조회 0
- onair
-
- 삼성) 승규 왜 수납하냐고 화내는 사람 많았는데
- 21:3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영하가 왜 패전이야 (규칙이 그렇다는거 앎)
- 21:38
- 조회 0
- 잡담
-
- 삼성) 김영웅이 실책을 안했다면 승규가 공을 안던지거나 강민호가 포구를 잘했다면?
- 21:38
- 조회 0
- 잡담
-
- 롯데) 노검 첫 대타홈런이래
- 21:38
- 조회 1
- onair
-
- 삼성) 다른 포지션 바꾸는 것처럼 유격도 바꿔봤어야 함
- 21:38
- 조회 1
- 잡담
-
- 한화) 하 ㅈㄴ 나 좀 눈물고임;; 노시환이 끝내기쳐서 너무 감동적이다
- 21:38
- 조회 3
- 잡담
-
- 한화) 휴 시환아 못 믿어서 미안
- 21:38
- 조회 2
- 잡담
-
- 한화) 얘들아 행복하다... 시환이가 잘해서 행복해
- 21:38
- 조회 6
- onair
-
- 두산) 영하 멀티뛰고 패전
- 21:3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공이모 어디쯤
- 21:38
- 조회 18
- onair
-
- 두산) 쳐도 하필 병살을 치시고 맞아도 하필 홈런을 쳐맞으심
- 21:3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아니 그냥 구디가 동시에 잘해달라구...
- 21:38
- 조회 3
- 잡담
-
- kt) 영표 6승 ₊‧✩•.˚⋆( ⸝⸝ᵒ̴̶̷ ▾ ᵒ̴̶̷⸝⸝ )🪄⋆˚.•✩‧
- 21:38
- 조회 9
- onair
-
- 롯데) 와 근데 막동이 살아나니까 진짜 이제 뭔가 될 거 같아...
- 21:38
- 조회 3
- 잡담
-
- 삼성) 그냥 요즘 뇌빠진 수비 주루가 너무 뼈아프다
- 21:38
- 조회 5
- 잡담
-
- 엔씨) 존나 이해가안가는데 서호철이 밀려날때 이호준이 감독도 아니었는데 왜 미안한거임;;?
- 21:38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그와중에 연장 안가서 다행이다
- 21:3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저는... 제 여자 행복하게 해주죠" 고마워 시시야…
- 21:38
- 조회 44
- onair
-
- SSG) 패승승해봐라 ꉂꉂ૮₍ •̅𐃬•̅ ₎აꉂꉂ૮₍ •̅𐃬•̅ ₎ა
- 21:38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