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식식이 80구 정용이 제한 없다고는 하는데 70구대부터는 구위 떨어질 거 생각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4601664 무명의 더쿠 | 20:01 | 조회 수 121 엄청 큰 점수차 아니면 불펜 가동하는듯 뭐 이닝 투구수는 차근히 늘려도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