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승 중이라 잊고 있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준용이 9회초 막는거 보고 샤워하고 왔는데 왜 이긴거야?
- 21:28
- 조회 0
- 잡담
-
- 엘지) 주영이에게서 영찬이가 보인다...
- 21:28
- 조회 0
- 잡담
-
- 엔씨) 서호철 5타점이요?ㅋㅋㅋ 30번 경기 출장 해서 하루 정도 잘한거 그건 뽀록이지
- 21:28
- 조회 0
- 잡담
-
- 롯데) 동희야 뒤에 아박 기다리는 거 알고 말 길게 하는 거 아니제
- 21:28
- 조회 0
- onair
-
- 삼성) 맨날 찔끔따라가기만 해 사실상 투수가 막은거지 대량실점 안하니깐ㅋㅋ 3점만 내도 따라가기가 되고
- 21:28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난 그래도 감독한테 젤 화남
- 21:28
- 조회 0
- 잡담
-
- 롯데) 항저우 국대가 버텨주고 나고야 국대가 막아주고 나고야 국대가 끝내주는
- 21:28
- 조회 0
- 잡담
-
- 엔씨) 선수는 저게 실력임 부족하면 2군가고 재정비든 뭐든 자기가 다시 하면 됨 문제는 감독이야 뭐 저런 고집이다있어
- 21:28
- 조회 0
- 잡담
-
- 기아) 카스 런 (づ。◕‿‿◕。)づ(づ。◕‿‿◕。)づ
- 21:28
- 조회 21
- onair
-
- 엘지) 장현식 공챙겨줘야하는거 아니냐겈ㅋㅋㅋㅋ
- 21:28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동희 간만에 인터뷰인데 말 안 씹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28
- 조회 5
- onair
-
- 엘지) 뭐야 이겼어?????????
- 21:28
- 조회 12
- 잡담
-
- kt) 짜몽공주의 소원이 이루어졌네 안 자고 케릴라 말루홈런 외쳤대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28
- 조회 9
- onair
-
- 엘지) 불펜 터진건 알겠는데 8무리 볼때마다 걍 존나 열받음...
- 21:28
- 조회 6
- 잡담
-
- 롯데) 근데 막동 진짜 우리팀 영 아가리대표답다 ദ്ദി( •̅𐃬•̅ )∧
- 21:28
- 조회 6
- 잡담
-
- 한화) 1점이 생기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1:28
- 조회 9
- onair
-
- 한화) 삼진
- 21:28
- 조회 24
- onair
-
- 엘지) 난 겸허하게 그래 오늘이 주영이 블론하는 날이구나(그럴수잇음) 이러고있었는데
- 21:28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막동 얼굴 에반데??
- 21:28
- 조회 21
- onair
-
- 엔씨) 주전 밀려나서 미안하단말 처음 듣는다
- 21:28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