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실책하면 빼고 두 타석 못치면 빼는 감독이 왜..
- 21:2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그냥 구자욱이 희플도 못쳐서 진거임...
- 21:28
- 조회 0
- 잡담
-
- 엘지) 주영아 건강하자
- 21:28
- 조회 0
- onair
-
- 삼성) ㅋㅋㅋㅋ 최종 빌런은 감독임
- 21:28
- 조회 0
- 잡담
-
- 엘지) 식식 “불펜을 많이 해봤기에 막는 거 쉽지 않다는 거 알아 편허게 보고있었다”
- 21:28
- 조회 0
- onair
-
- 롯데) 준용이 9회초 막는거 보고 샤워하고 왔는데 왜 이긴거야?
- 21:28
- 조회 2
- 잡담
-
- 엘지) 주영이에게서 영찬이가 보인다...
- 21:28
- 조회 0
- 잡담
-
- 엔씨) 서호철 5타점이요?ㅋㅋㅋ 30번 경기 출장 해서 하루 정도 잘한거 그건 뽀록이지
- 21:28
- 조회 0
- 잡담
-
- 롯데) 동희야 뒤에 아박 기다리는 거 알고 말 길게 하는 거 아니제
- 21:28
- 조회 1
- onair
-
- 삼성) 맨날 찔끔따라가기만 해 사실상 투수가 막은거지 대량실점 안하니깐ㅋㅋ 3점만 내도 따라가기가 되고
- 21:28
- 조회 4
- 잡담
-
- 삼성) 난 그래도 감독한테 젤 화남
- 21:28
- 조회 1
- 잡담
-
- 롯데) 항저우 국대가 버텨주고 나고야 국대가 막아주고 나고야 국대가 끝내주는
- 21:28
- 조회 1
- 잡담
-
- 엔씨) 선수는 저게 실력임 부족하면 2군가고 재정비든 뭐든 자기가 다시 하면 됨 문제는 감독이야 뭐 저런 고집이다있어
- 21:28
- 조회 1
- 잡담
-
- 기아) 카스 런 (づ。◕‿‿◕。)づ(づ。◕‿‿◕。)づ
- 21:28
- 조회 31
- onair
-
- 엘지) 장현식 공챙겨줘야하는거 아니냐겈ㅋㅋㅋㅋ
- 21:2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동희 간만에 인터뷰인데 말 안 씹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28
- 조회 6
- onair
-
- 엘지) 뭐야 이겼어?????????
- 21:28
- 조회 14
- 잡담
-
- kt) 짜몽공주의 소원이 이루어졌네 안 자고 케릴라 말루홈런 외쳤대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28
- 조회 12
- onair
-
- 엘지) 불펜 터진건 알겠는데 8무리 볼때마다 걍 존나 열받음...
- 21:28
- 조회 8
- 잡담
-
- 롯데) 근데 막동 진짜 우리팀 영 아가리대표답다 ദ്ദി( •̅𐃬•̅ )∧
- 21:28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