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황당ㅋㅋㅋ 평소에도 마음에 안 든 애들 많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6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0042 | onair | 한화) 전부터 느꼈는데 선수가 못하는것도 문제지만 저정도로 길게 못하면 타순 조정안하는 사람이 더문제임 | 21:35 | 0 |
| 15200041 | onair | 기아) 갓살신님제발여 | 21:35 | 0 |
| 15200040 | onair | 두산) 이영하 화이티이이이잉 ʕو ˃̵ᗝ˂̵ ʔو ʕو ˃̵ᗝ˂̵ ʔو ʕو ˃̵ᗝ˂̵ ʔو | 21:35 | 0 |
| 15200039 | onair | 엘지) 🍠 : 저는 주자를 너무 많이 깔기때문에 선동열 선배처럼은 힘들것같다 | 21:35 | 0 |
| 15200038 | 잡담 | 엔씨) 작년부터 느낀건데 감독이 연민을 느끼는 대상이 이상함 | 21:35 | 1 |
| 15200037 | 잡담 | 엔씨) 지금 거의 시리즈마다 실책중이지않나? | 21:35 | 0 |
| 15200036 | 잡담 | 엘지) 하라 보는데 홍창기 안타쳣었네? | 21:35 | 3 |
| 15200035 | 잡담 | 롯데) 기분좋은 지금 혹시 나 티켓 관련 질문 좀 해도될까 | 21:35 | 4 |
| 15200034 | onair | 한화) 아 깡통!! | 21:35 | 14 |
| 15200033 | 잡담 | 엘지) 투수가 힘들어지는 시즌 중반쯤부터는 진심 스찌? 그딴거 없다 생각함 | 21:35 | 2 |
| 15200032 | onair | 한화) 때지야 밥 먹어 제발 | 21:35 | 11 |
| 15200031 | onair | 두산) 2-2 | 21:35 | 18 |
| 15200030 | onair | 한화) 노시환을 3번에 쓰길 | 21:35 | 38 |
| 15200029 | onair | 기아) 카스트로 복귀 전 2홈런이였는데 복귀 후 5경기만에 2홈런ㄷㄷ | 21:35 | 29 |
| 15200028 | onair | 기아) 내가 볼때 오늘 아들이 힘들어서 아버지들 둘이 더 힘낸거임 | 21:35 | 10 |
| 15200027 | 잡담 | 삼성) 하여튼 빠따만 짜증날뿐인데 | 21:35 | 16 |
| 15200026 | onair | 한화) 시환이 다음 태연이지..? 1 | 21:35 | 30 |
| 15200025 | onair | 두산) 갓bs | 21:35 | 20 |
| 15200024 | 잡담 | 삼성) 원태 도환이랑 계속 맞춰주면 좋겠음 | 21:35 | 10 |
| 15200023 | onair | 두산) 오늘도 FC두산이네 | 21:35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