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나 사실 반농담 반진심으로 순페 만나기 기다렸는데.. 현빈이 좀 살아나라고 ㅋㅋㅋ ㅠㅠㅠㅠ
- 00:17
- 조회 0
- 잡담
-
- 엘지) 5. 무명의 더쿠 00:16 구속 저정도로 빠른 새 용투 오면 아름다운 2주는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어
- 00:17
- 조회 1
- 잡담
-
- 두산) 지우야 두산경기 보고있지? 자리 많다
- 00:17
- 조회 4
- 잡담
-
- 두산) 그저께였나 어제였나 안재석 못하는걸로 플 타니까 마지막엔 방출해ㅋ 1군 선수 아닌데 왜 씀ㅋ 틀드하던가 방출하지 뭐함? 이러고 다님
- 00:17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근데 내가 아는 박진만이면 휴식 취소로 주2회여도 9n구에서 끊을라고 한이닝 더 올리는데
- 00:17
- 조회 4
- 잡담
-
- 삼성) 난 뺌이 빨리 건강하게 왓으면 좋겟어......
- 00:17
- 조회 6
- 잡담
-
- 한화) 이짤 왤케 웃기지 ㅋㅋㅋ
- 00:17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원태 그래도 퀄스 챙겼나?
- 00:1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김민석 1루 너무 반대만 할게아니라니깐
- 00:17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두쫀쿠 맞네
- 00:1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난 먼가 엥씨 올라올 때쯤이 재석이의 고비라고 보는
- 00:1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민석이 지난주 옵스 1.056고 잘했지 근데 그 지난주 옵스 반영한 6월 옵스가 0.687임
- 00:17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엘지팬들 구매력이 얼마나 좋은지는 수년간 입증이 됐을텐데 왜 수량을 적게 뽑는거야
- 00:1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플무지만
- 00:16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오늘 노검 누구대타로나옴?
- 00:16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시비 털릴까봐 안재석 글 쓸 때마다 쿠션어 ㅈㄴ 깔아야되는거도 이제 짜증남
- 00:16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선넨 어릴때 아이돌 맞구나
- 00:16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일본유학다녀온 애들이 다 완전 잘해서 올해 진짜 ㅎㅅㅁㄹ
- 00:1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안재석 안좋은글 올라오면 그럼 방출해야겠네? 이러면서 일부러 자해공갈 오바해서 플 끝내려는게 고정패턴이었음
- 00:16
- 조회 61
- 잡담
-
- 삼성) 6이닝 2자책 84구면 한이닝 더 봤어도 됐지
- 00:16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