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박건우가 우익수에 있는 상황에서 3루 내준건 좀 아쉽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59687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6 2루까지 갈거라고 생각하고 송구한거같은데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