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는 죽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3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8455 | onair | 롯데) 롯데의 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국가대표 외야수 윤동희야 ㅠㅠㅠㅠㅜㅠㅜ | 21:18 | 0 |
| 15198454 | onair | 삼성) 일단점수내 점수내면 포수해도 상관없음 | 21:18 | 0 |
| 15198453 | onair | 삼성) 채상병 포수 왜안돼 ꒰( ꙨꙻᴗꙨꙻ )꒱ | 21:18 | 1 |
| 15198452 | onair | 엘지) 오늘이 주영이 시험대? 같기도 함 | 21:18 | 1 |
| 15198451 | onair | 전체카테로 보는데 우리팀이랑 맞붙는 팀 둘 다 서로 자기팀감독 멍청하다고 함 | 21:18 | 7 |
| 15198450 | onair | 롯데) 막동 돌아오자마자 나고야 국대 외야수 행동 쩐다 ㅋㅋ | 21:18 | 3 |
| 15198449 | onair | 기아) 하나만더... | 21:18 | 7 |
| 15198448 | 잡담 | 엔씨) 누군 나는 1군이다 수비 보여줘도 잘 못나와 누군 나는 주전못한다 해도 계속나와 | 21:18 | 5 |
| 15198447 | onair | 롯데) 나 진짜 눈물나ㅠㅠㅠㅠ | 21:18 | 14 |
| 15198446 | onair | 엘지) 장현식 승투 만들어주면 안되냐 이놈들아 제발 주영아 | 21:17 | 14 |
| 15198445 | onair | 삼성) 니 뒤에 구자욱 | 21:17 | 18 |
| 15198444 | onair | kt) 수비가 이렇게 바뀌었는데 2루는 상수라니 | 21:17 | 12 |
| 15198443 | onair | SSG) 이정도면 무난패인데 | 21:17 | 14 |
| 15198442 | onair | kt) 1ㅡ2 파울 | 21:17 | 6 |
| 15198441 | onair | kt) ㅍㅇ | 21:17 | 1 |
| 15198440 | onair | 엘지) 갓살 ㅠㅠㅠㅠㅠ | 21:17 | 53 |
| 15198439 | onair | kt) 아니 저정도로 존에 안들어갈수가있나ㅠ | 21:17 | 5 |
| 15198438 | onair | 롯데) 해설분 전강위시잖아 막동 치는거보고 ㅋㅋㅋ 다행이다 하실거같아 | 21:17 | 31 |
| 15198437 | onair | 한화) 개못한다 빠따들 진짜 | 21:17 | 11 |
| 15198436 | onair | 삼성) 병살 진루타 ㄴㄴ | 21:17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