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그냥 유격수이셧던 분이면 더 잘알지않나....?
- 00:0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저번 경기에도 그랬지만 순리대로 가면되는데 ㅋㅋㅋㅋㅋㅋ
- 00:03
- 조회 3
- 잡담
-
- 두산) 스타팅에 민석이 안쓴건 이해했음
- 00:03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고나는 황보다도 저점방어가 안되는거부터 문제임
- 00:0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 유툽 들어가자마자 보이는데 너무 퐁력적이야
- 00:0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타자는 현역갔다오면 공수 모든걸 다 헤매서 동현이는 특히 상무가 더 간절한데
- 00:03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제가 떠난다고요???
- 00:0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올해같은 시즌이 ㄹㅇ 행복야구 가능한 시즌이라 이럴때 스트레스받지 말고 진짜 즐겨야됨
- 00:03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사실 난 도영이가 너무 자랑스러움
- 00:0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 •͈ᴗ•͈ ₎ა
- 00:03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직관러 아직도 집가는중인데도 행복함
- 00:03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요즘 민재가 1루 줄때 공 예쁘게 주긴함
- 00:0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어쨌든 양우현 살 빼온건 매우 굿이었음
- 00:0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있는 자원 활용할 줄 모름 감독이
- 00:02
- 조회 20
- 잡담
-
- 한화) ㅎㅇ 오늘 대타 내볼만하긴 했네
- 00:02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그냥 유격에서 어떤식으로 글러브질 해야하는지 모르는 느낌
- 00:02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진짜 별개얘기인데 잇몸으로 1위하고 있어도 마플중독자들 많은데 암흑기였으면 마플중독자들 돌았겠다 생각했음
- 00:02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엘리 보고 불펜 용투에 대한 눈이 높아졌나봐
- 00:02
- 조회 40
- 잡담
-
- 삼성) 내야백업이나 주포나 5선발이나 결정이 필요해
- 00:02
- 조회 24
- 잡담
-
- 엘지) 키보드 키캡주는거면 기존 키보드키캡색은 고르는건가? 다들 무슨색 살거야?
- 00:02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