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경기가 터져서 용찬이가 나올 일 없으면 그냥 휴식일 땡큐임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49
후반 나올 투수 미리 끌어쓰고 어쩌고 다 핑계거리도 안됨 매번 이런식으로 애들 부상 온 거 생각하면 걍 어차피 많이 나오는 애들 쉴 수 있을 때 쉬는게 낫지..
후반 나올 투수 미리 끌어쓰고 어쩌고 다 핑계거리도 안됨 매번 이런식으로 애들 부상 온 거 생각하면 걍 어차피 많이 나오는 애들 쉴 수 있을 때 쉬는게 낫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