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상연이는 좀더 점수차가 날때 내야하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591615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20 실점하면서 아카잡아라~ 하는 앤데 4점차에 더 벌어지는건 좀 아니잖아그래도 영준이 같은애 먼저내는게 맞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