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네는 빅 또리 아닝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06.22 | 24,9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8794 | onair | 키움) 베테랑들 사이클 너무 떨어졌네 | 21:21 | 0 |
| 15198793 | onair | 두산) 안재석 쳐라 | 21:21 | 0 |
| 15198792 | 잡담 | 롯데) 한동희가 안타치고 윤동희가 끝내기침ㅎㅎㅎㅎ | 21:21 | 1 |
| 15198791 | onair | 두산) 띄울꺼면 넘겨라 | 21:21 | 2 |
| 15198790 | onair | 엘지) 주영아 얼마나 짜릿한 경기를 만들어주려고(♧›´-`‹)(›´-`‹☆) | 21:21 | 5 |
| 15198789 | 잡담 | 롯데) (◔ Θ ◔ ) 3루에있는 매기가 증언합니다 | 21:21 | 25 |
| 15198788 | onair | 엘지) 주영아 이겨내고 막아보자 | 21:21 | 12 |
| 15198787 | onair | 삼성) 만루위기 이겨내٩꒰(//̀Д/́/)꒱۶ | 21:21 | 21 |
| 15198786 | onair | 삼성) 비겁하게 안아프게 맞는거도 바라게 됨 미안헤 안미안해 | 21:21 | 12 |
| 15198785 | onair | 삼성) 밥상입니다 | 21:21 | 9 |
| 15198784 | onair | 엘지) 손주영 이렇게 쓰고 며칠 쉬게해줄것도 아니잖아 솔직히 | 21:21 | 14 |
| 15198783 | 잡담 | 롯데) 야구가 뭔데 공놀이가 뭔데 나를 울려 ︵‿︵∧( ´ ͡༎ຶ ළ ͡༎ຶ `)∧︵‿︵ | 21:21 | 2 |
| 15198782 | onair | 삼성) 자욱아 최소 희플 | 21:21 | 4 |
| 15198781 | 잡담 | 롯데) 쌍동희들이 잘해서 넘 좋다 ∧( ◔ᴗ◔ )∧ | 21:21 | 6 |
| 15198780 | onair | 두산) 안재석 홈런치면 이번주 내내 선발 오키 | 21:21 | 16 |
| 15198779 | onair | SSG) 무사만루 될거를 병살쳐주네 | 21:21 | 15 |
| 15198778 | onair | 두산) 준호야 밥 덜먹었니 ʕ -̥̥᷄ _ -̥̥᷅ ʔ | 21:21 | 5 |
| 15198777 | onair | 두산) 아 그냥 양카한테 너무 빡침 | 21:21 | 18 |
| 15198776 | 잡담 | 롯데) 근데 번트 안하고 민재가 혼자 죽어준 것도 컸어 1루 비었으면 무조건 막동 걸렀을 듯 | 21:21 | 23 |
| 15198775 | onair | 한화) 그런구도로 잡아주시면 | 21:21 | 23 |